추석을 보내고 나니 어느덧 찬바람이 불고, 겨울이 성큼 다가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겨울에는 여러가지 이유로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남아있는 연말 휴가 계획,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지난 한 해 도움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느라 바쁘기 때문이죠. 이에 광고주들이 어느 때보다 온라인 고객을 잡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게시자 여러분께도 물론 좋은 소식이지요! 오늘은 이런 겨울 소비 트렌드에 미리미리 대비하기 위해 게재위치 타겟팅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다 정확도가 높은 잠재고객에 다가가기 위해 많은 광고주들이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 특정 사이트들을 타겟팅합니다. 이러한 타겟 캠페인에 맞춤대응하시고자 한다면, 맞춤채널을 이용하셔서 애드워즈 광고주들이 직접 여러분의 사이트 내 특정 게재위치를 타겟팅 할 수 있도록 설정해 보세요.



연말 여행패키지를 판매하는 여행사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연말 싱글 커리어우먼을 대상으로 하는 ‘홍콩 2박3일 레이디 패키지’를 광고하려고 한다면,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25-34세 커리어우먼들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들을 먼저 찾아볼 것입니다. 만약 패션에 관한 사이트게시자라면, 맞춤채널을 통해 여행사 광고주가 25-34세 커리어우먼들이 자주 찾는 여러분의 사이트 및 게재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겠죠? 여러분은 사이트에 대한 설명, 방문자 인구통계학 정보, 광고 게재위치 정보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게재위치 타겟팅은 여러분의 사이트 방문자의 관심사와 광고주의 상품을 바로 연결해 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앞으로 더 많은 게재위치 활용팁들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게재위치 타겟팅에 대해 궁금하시면, 도움말 센터동영상(영어)을 통해 보다 많은 정보와 설정법을 배워보세요.


지금 서두르세요!! 게재위치 타겟팅 설정으로 겨울시즌 광고주들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