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간의 테스트 끝에 클릭당 지불 방식(CPC)의 텍스트 광고 단위에 '다음'과'이전'을 표시하는 화살표를 추가하였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광고들이 나타나 광고 단위를 채우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사이트 방문자들은 자신들이 보고 클릭하는 광고에 대하여 더 많은 통제력을 갖게 됩니다. 즉, 방문자는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와 연관된 광고들을 일차적으로 보게 되는데, 이는 방문자가 찾고자 하는 바와 정확히 일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령, 사이트에 미국 여행과 남미 여행에 관한 광고가 나타났지만 방문자가 알고 싶은 것은 캐나다 여행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때 '다음'과 '이전' 버튼을 눌러 여행에 관련한 더 많은 광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다음' 버튼에 대한 클릭으로는 수입이 지불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은 광고주의 광고 실적과 게시자의 잠재적인 수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이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광고를 더 유심히 보게 되고 탐색중인 특정한 광고를 찾을 확률이 높아지며, 이로써 여러분은 더 많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게됩니다.